리뉴얼 쇼핑몰 주요 안내 사항

안녕하세요. 숨 회원 여러분.

언제나 저희 숨 쇼핑몰을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중요 안내 말씀드립니다.

회원님들께 보다 편리하고 유용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3월 20일 오전 9시, 새롭게 단장한 쇼핑몰을 오픈하였습니다!!!

리뉴얼 쇼핑몰 이용에 관한 주요 안내 사항과 변경 내용을 공지하오니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참조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사이트 리뉴얼 일정 (한국시간기준)

  2019년 3월 20일 오전 09시 리뉴얼 사이트 오픈

 

2. 사이트 URL

신규 사이트 :  www.dollsoom.com (기존과 동일)
기존 사이트는 새 인트로페이지에서 링크를 통해 이동 가능합니다. (기존사이트 바로가기)

※ 리뉴얼 이후 새로운 주문은 신규 사이트를 이용해주세요. 
※ 리뉴얼 이전의 주문은 기존 사이트를 이용해주세요. (주문조회, 할부결제, Q&A게시판 이용가능) 

 

3. 아이디

회원 아이디와 이메일은 동일하게 이전되었으며, 하나의 계정으로 모든 숨 쇼핑몰에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단 하나의 계정으로 모든 언어를 선택할 수 있고 , 다른 숨 브랜드 사이트에도 접속 가능하고, 심지어 포인트도 공유됩니다. 따라서 신규 사이트는 동일한 이메일로 여러 계정을 만들 필요가 없기 때문에 중복 가입하신 회원님의 계정은 하나 계정으로 이전됩니다. 만일 다른 계정에 포인트가 남아있다면 언제든지 Q&A를 통해 신청해주시면 빠른 시일 내에 이전해드립니다. 회원 여러분의 소중한 포인트는 모두 빠짐없이 이전해드리오니 절대 안심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제부터 하나의 계정으로 편리하게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기존 쇼핑몰은 기존 아이디와 비밀번호(변경전)로 로그인해주세요.

 

4. 비밀번호

기존 쇼핑몰에서 가입하신 숨 회원님의 비밀번호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의해 동일하게 이전이 불가능하므로 부득이 비밀번호를 초기화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조금 번거로우시더라도 신규 사이트의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밀번호를 잃어버렸나요?”를 클릭 후 비밀번호를 초기화하고 새로운 비밀번호를 생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새 비밀번호는 알파벳, 숫자, 특수문자를 조합한 12자리 이상이어야만 합니다. 

 

5. 적립금

적립금은 동일하게 이전되며, 사용 언어별로 각각 적립됩니다.
상품 주문시 언어에 따라 자동으로 사용 가능한 적립 포인트가 보여지므로 편리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다만 적립 포인트는 서로 통화 가치가 다르므로 각 언어별로 적립될 수 밖에 없음에 유의해주세요.
그런 이유로 앞으로는 가급적 하나의 언어를 사용하시어, 포인트도 하나로 모으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만일 적립금 관련 문의는 Q&A게시판을 통해 남겨주시면 확인 후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

 

6. 회원 정보

회원님의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는 동일하게 이전됩니다. 만일 새 쇼핑몰의 회원정보(아이디, 이메일, 주소지, 연락처)를 변경하고 싶으신 경우 내 계정에서 직접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정보가 정확하지 않은 경우 반드시 올바른 정보로 업데이트해주시기 바랍니다.

 

7. 주문조회

3월 19일 오전 10시 이전 주문 >>>  기존 사이트에서 주문 조회하기

3월 19일 오전 10시 이후 주문 >>>  리뉴얼 사이트에서 주문 조회하기

 

8. 정품인증조회

정품인증번호 데이터베이스가 통합되어 리뉴얼 사이트에서 모두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Q&A를 통해 남겨주시면 성심껏 답변해드리겠습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

 

SOOM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