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복 계정을 소유한 회원님께

안녕하세요. 숨 회원여러분
동일한 이메일로 2개 이상의 계정을 소유한 회원님들께 안내 말씀을 드립니다.

예전의 쇼핑몰은 언어별로 분리되어 있었기 때문에 각각 가입해야만 했고 포인트도 각각 적립 및 사용이 가능했었습니다.
그러나 새 쇼핑몰은 단 하나의 계정으로 접속하여 모든 언어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하나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다른 숨 브랜드 사이트에도 접속 가능하고 포인트도 공유됩니다.(예전 숨쇼핑몰 제외)
만일 새 쇼핑몰에 이전된 회원정보(이메일, 주소지, 연락처)를 변경하고 싶으신 경우 내 계정에서 직접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적립 포인트는 하나의 계정에서 결제하신 언어별로 차곡차곡 적립되며,
상품 주문시 사용 중인 언어에 따라 자동으로 사용 가능한 적립 포인트가 보여지므로 편리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다만 적립 포인트는 서로 통화 가치가 다르므로 각 언어별로 적립될 수 밖에 없음에 유의해주세요.
따라서 앞으로는 꼭 하나의 언어로 사용하시어, 포인트도 하나로 모으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동안 여러 계정을 가진 회원님은 이제부터 하나의 계정으로 편리하게 이용해보세요.  

* 현재 동일한 이메일로 중복 가입하신 회원님의 포인트는 현재 새 쇼핑몰에는 하나의 계정으로 이전되었습니다.
새 쇼핑몰은 이메일 계정을 기준으로 중복 가입이 안되도록 설계되어있기 때문에 발생하는 기술적 문제입니다.
따라서 중복된 계정에 포인트가 남아있다면 언제든지 Q&A를 통해 신청해주시면 빠른 시일 내에 이전해드립니다. 
회원 여러분의 소중한 포인트는 모두 빠짐없이 이전해드리오니 절대 안심해주시기 바랍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SOOM 올림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