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량주문 수량제한 및 중복계정 정리안내

안녕하세요 숨 회원여러분 
인형을 대량으로 주문하시는 고객님들께 주문 방식에 관한 두가지 중요한 공지사항이 있어 안내드립니다.

 

1인당 1일 최대 주문수량 20체   

올해에는 인형을 출시하자마자 너무 빠른 속도로 주문이 몰려 조기에 품절되는 사례가 반복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보다 많은 분들에게 구매 기회가 돌아갈수 있도록  2023년 10월 10일부터 1인당 1일 주문수량을 20체로 주문을 제한하고자 합니다.
품절 전까지 매일 최대 20체씩 주문 가능하며, 주문수량을 초과할 경우 관리자 권한으로 임의로 취소될 수 있으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중복계정금지
 
동일인이 다수의 아이디를 개설하여 1인당 제공되는 혜택을 중복으로 받는 경우를 제한하기 위하여 다수의 아이디 개설을 금지합니다. 
다수의 아이디를 개설하신 분이 있다면 2023년 12월 31일까지 하나의 계정만 남겨두고 나머지 중복 계정은 자발적으로 정리(회원탈퇴) 해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만일 중복된 계정이 확인될 경우 주문내역이 가장 많은 계정을 제외한 나머지 계정은 관리자 권한으로 정리될 예정입니다. 계정이 삭제되면 기존 회원등급과 보유 포인트는 모두 소멸되고, 이전 또는 복구가 불가능하오니 기한 내에 포인트를 우선적으로 사용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숨 인형은 다수의 제작진이 참여해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옵션으로 모든 과정을 수작업으로 만들기 때문에 제작 수량에 한계가 있음을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하루에 20체 이상 주문하시는 회원님께서는 대다수의 회원님들을 위해 조금 불편하실수도 있겠지만 부디 너그럽게 양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보다 많은 분들과 함께 구매 기회를 나누어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불가피한 조치이오니 고객님의 이해과 협조를 거듭 당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OOM 올림 

답글 남기기